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료 신년운세 추천해요


무료 신년운세 추천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이하여

신년운세를 뽑아봤어요.




저는 다음 앱에서 제공하는

사주닷컴 무료 신년운세를 보았습니다.





총운


저에게 2018년 신년은

큰 어려움 없이 

무난한 한해가 될 거라고 하네요^^





행운의 장소와 아이템,

그리고 명심해야할 것이 나오네요.





월별 운도

확인할 수 있어요.




5대운


재물/성공 창업/이전

가정/사랑 학업/출세 질병/소망



5대운을 보면

건강하고 돈 잘버는 한해가

될 것이라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황금부적을 나눠줍니다.

저는 먹어도 살 안찌는 부적이 나왔네요.

다운로드 해서 폰에 저장할 수 있어요.


2018 무료 신년운세 보기

 ▶ 링크


해보니까 너무 좋아서

여러분에게도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