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먹을까

해장의신 속풀라면 컵라면


해장의신 속풀라면


안녕하세요. 오늘의 라면 리뷰는

해장에 좋다는 속풀라면이에요.




이마트에 갔다가 처음 보는 

컵라면이 있길래 구입해 왔어요.




집에 와서 자세히 보니

제조원은 팔도비빔면으로 유명한

팔도에서 나온 제품이네요.





해장의신 속풀라면의 내용물은

면과 액상스프, 분말스프가 들어있어요.




분말스프는 우리가 흔히 먹는

컵라면 스프와 같고,

액상스프는 

고추장 양념 스프처럼 보이네요~




조리법에 특이한 점이 있는데

액상스프와 분말스프를 동에 넣고 익혀요.




정확한 맛을 가늠하기 위해

표시선에 정확히 물을 붙고

약 4분 가량 있다가 시식을 해보았어요.




진한 액상스프 덕분인지

칼칼하고 매운 맛을 느낄 수 있었고요.

다시 사먹고 싶은 라면이었어요~


참고로 속풀라면 칼로리는 445칼로리고

가격은 1380원에 구입했네요.


이 제품은 헛개, 강황이 들어 있어

숙취해소에 특히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