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먹을까

매운라면 삼양라면 매운맛 신제품


삼양라면 매운맛


삼양식품 신제품 

삼양라면 매운맛이 나왔어요.




매운 삼양라면 가격은

6개가 들어있는 멀티팩을 

2,990원에 구입했네요.




매운맛 삼양라면은 

빨간 포장에 들어있는데요.




원조 삼양라면은 주황색 포장지인데요.

신제품 삼양라면 매운맛은 포장지만 봐도 

매운 라면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내용물에는 면과,




매운맛 분말스프,




후레이크가 들어있어요.





물을 끓여서

면과 스프를 넣고 끓여보았어요.




건더기에는

대파, 고기, 당근 이렇게

평범하게 들어있더라구요.




더 맛있게 먹기 위해

계란도 하나 풀어 넣고,




그릇에 담아서

시식을 해보았어요.





삼양라면 매운맛은

부대찌게 베이스에 매운 맛이 나는데요.


원조 삼양라면과 

완전히 다른 맛이었어요.


건더기 후레이크에는 햄 대신에

건조한 고기가 들어있었어요.




Hi Yom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하고 최신글을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채널 바로가기